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리뷰

부산대 커피 맛집 카페드팽 (Cafe De Pain), 무더운 여름날 청량감이 느껴지는 커피 한잔?!

반응형

부산대에 있는 아름다운 카페 하나 추천 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본 리뷰는 협찬이나 지원을 받지 않고 본인의 금액을 지불해서 먹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CAFE DE PAIN 카페드팽 이라는 곳입니다. 

부산대 후문과 정문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이쁜 카페외관

카페 드팽 가게는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에서는 커피뿐 아니라 베이커리류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카패드팽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 류

물론 빵 뿐만 아니라 조각케잌 등등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1층은 사람이 많은 관계로 2층을 올라았습니다. 

참고로 카패드팽은 2층까지 있네요. 

 

카페 분위기가 정말 이쁘네요. 

조명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데 배치를 잘 한거같아요

한 낮에 찍어도 이쁜 분위기 입니다. 

편한 소파들과 와인병으로 데코레이션 한게 인상적이네요 

 

사실 여름인데 아직 겨울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크리스마스 느낌)

이부분은 조금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물론 에어컨때문에 시원하지만요 ㅎㅎ

 

카페가 이쁘기만 하면 카페가 아니죠!!

커피 맛이 좋아야 된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커피는 쥬시한 느낌을 좋아해요 (대충 시큼한걸 선호한다는 의미)

 

카페드팽은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카카오 블랜드쥬시 블랜드 두종류에요.

물론 커피도 맛있었어요. 

원두는 2종류가 있어요.  이렇게 말이죠!

딥 카카오 와 딥쥬시 버전이 있답니다. 

각각 고소한 맛과 신맛이 납니다. 

이렇게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건 큰 장점중에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저같이 깊은 원두맛보다 시큼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니깐요. 

 

카페드팽에 대한 제 평점은 아래와 같아요

평점: ★★★★

일단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점수를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고요. 다만 여름인데도 겨울분위기의 데코는 조금 바꿔줬으면 좋겠어요.

 

카페드팽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맛있는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반응형